23 아이덴티티

23아이덴티티 이미지

개봉일 _2017년 02월 22일

마케팅 기간 _2017년 01월 ~ 2017년 02월

Campaign Info _
24번째 인격, 절대 그를 불러내지 마라!

북미 박스오피스 1위 작품이라는 점과 함께
주연 배우인 제임스 맥어보이를 전면 앞세운 선재와 그의 파격적인 다중인격 연기를 앞세워
“공포보다 더 공포스러운 스릴러”라는 캠페인 슬로건으로 마케팅을 펼쳤다.

모바일 페이지를 생성하여 다양한 영상 컨텐츠 노출 및 이벤트를 진행을 위한 거점으로 활용했고
셀럽 특별 영상(김의성)을 제작해 다중인격 소재를 재밌게 풀어나가는 방식 등
다양한 톤앤매너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

최종스코어 : 1,675,081명 (자료참고 : KOFIC)

  • Client: UPI
  • URL:
  • Skills: flash /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Year: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