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빼미

 

올빼미

 

개봉일 _ 2022년 11월 23일
마케팅 기간 _ 2022년 08월 ~ 2022년 11월

Campaign Info _
“세가자 죽었다. 유일한 목격자는 맹인 침술사”
소현세자의 죽음과 관련된 역사적 미스터리!
한 줄의 역사에 영화적 상상력을 더하다!
밤에만 앞이 보이는 맹인 침술사가 세자의 죽음을 목격한 후 진실을 밝히기 위해 벌이는 하룻밤의 사투를 그린 스릴러 장르를 부각한 마케팅 진행

사건을 목격한 맹인 침술사 ‘경수’가 되어 궁을 빠져나가는 궁탈출 미션의 홈페이지 제작
총 유입자 수 12만명, 게임 참여자 8천명으로 성공적인 캠페인 운영

네이버 NOW. 플랫폼을 활용한 무비토크 라이브 스페셜쇼 &
NOW 오리지널쇼 아이키 떰즈업 & 강호동 걍나와를 통해 온라인 예능 진행
올빼미 팬덤 명 모집 공고 등 ‘뺌빼미’ 팬덤 활동을 위한 콘텐츠 적극 운영, 이후 배우 활용 아이템 및 기획 콘텐츠 내에 팬덤 명 적극 활용하여 커뮤니티 운영

스코어 (자료참고 : KOFIC)
: 3,319,653

  • Client: NEW
  • URL:
  • Skills: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Viral / 홈페이지
  • Year: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