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가지 그림자 : 해방
개봉일 _ 2018년 02월 21일
마케팅 기간 _2017년 12월 ~ 2018년 02월
Campaign Info _
여자 주인공 ‘아타스타샤’가 “주도권을 가진 도발적인 여성으로 변한다”는 컨셉으로
마케팅을 통해 “관계의 전복”이라는 키 메시지를 관객들에게 어필했다
마케팅을 통해 “관계의 전복”이라는 키 메시지를 관객들에게 어필했다
철저히 여성 타겟 위주로, 그들로 하여금 관람욕구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일러스트 무빙 포스터, 여성 회원이 많은 카페 내 자극적인 포스팅 작성 등 자극적이면서도 로맨틱한 컨텐츠를 다수 제작했다
일러스트 무빙 포스터, 여성 회원이 많은 카페 내 자극적인 포스팅 작성 등 자극적이면서도 로맨틱한 컨텐츠를 다수 제작했다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임에도 불구하고 전편을 뛰어넘는 스코어를 기록 하였으며,
동시기 개봉작 대비 높은 여성 관객들의 선호도를 기록했다
동시기 개봉작 대비 높은 여성 관객들의 선호도를 기록했다
최종스코어 (자료참고 : KOFIC)
: 217,785
: 217,785